“코로나시대, 왜 밀레니얼은 70년전 MBTI에 열광하는가” 코로나 이후 MZ세대와 콘텐츠로 소통하는 법
DATE
2020/11/19 16:00 - 17:00
[강연 소개]
가장 큰 고객이자, 가장 큰 유권자층이기도한 밀레니얼과 Z세대는 오래전부터 기업과 공공기관 및 정부관계자들의 화두였다.
하지만 폭발하는 관심에 비해, MZ의 콘텐츠문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는 의문이다. 특히 코로나 이 후 MZ의 문법은 완전히 달라졌지만 여전히 세상은 MZ를 오해하고 있거나 코로나 이전수준으로 인식하고 있다.
금번 강연에서는 코로나 이후 MZ가 반응했던 케이스를 중심으로 그 속에 담겨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