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EAKERS

Ding Qiang Fuzhou Zhiyong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The Head of Marketing

[경력]
푸저우쯔용정보기술주식회사/마케팅부/마케팅 책임자/2017~현재
TOPIC 베이비 버스의 중국 및 해외 인터넷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전략 - K콘텐츠 중국 진출을 위한 벤치마킹
DATE 2020/11/20 15:50 - 16:10
[강연 소개]
Babybus는 지난 10 년 동안 급속도로 발전하였으며, 현재는 전 세계 4 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선도적인 유아 교육 브랜드입니다. Fun & Learn의 개념을 바탕으로 어린이의 연령과 발달 단계에 적합한 교육 시스템을 개발해왔습니다. 현재  200 개 이상의 앱을 게시하고 2500 개 이상의 동요와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5,000 개 이상의 오디오 스토리를 제작했습니다. BabyBus는 19 개 언어로 144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제공되었고 중국에서는 평균적으로 10 가구 중 7군데가 BabyBu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
이 강의에서는 BabyBus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회사의 개발 과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. 주요내용은 BabyBus의 시스템, 사용자 유통, 국내외 마케팅 상황, 향후 해외 라이센싱 가능성에 대하여 다루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