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

11/18(수) 14:00~18:00

IP 활용과 표현의 노하우 14:00 ~ 15:00 W1-1. Dreamworks의 Character 창조과정의 분석
15:00 ~ 16:00 W1-2. 국제 정세에 따른 캐릭터 IP 판매 전략
16:00 ~ 17:00 W1-3. 이모티콘 제작과정과 성공의 노하우
17:00 ~ 18:00 W1-4. 예술과 트렌드가 접목된 종합예술전시 사례

11/19(목) 14:00~18:00

새로운 취향, 새로운 시도 14:00 ~ 15:00 W2-1. 하는 게임에서 보는 게임으로 – 콘텐츠 소비의 변화
15:00 ~ 16:00 W2-2. MZ세대가 반응하는 콜라보 성공 전략: 휠라 사례를 중심으로
16:00 ~ 17:00 W2-3. “코로나시대, 왜 밀레니얼은 70년전 MBTI에 열광하는가” - 코로나 이후 MZ세대와 콘텐츠로 소통하는 법
17:00 ~ 18:00 W2-4. 크라우드펀딩과 MZ세대의 라이선싱 펀딩

11/20(금) 14:00~18:00

창업가를 위한 비즈니스 팁 14:00 ~ 15:00 W3-1. 콘텐츠 회사 창업하기
15:00 ~ 16:00 W3-2. 국내 및 해외 라이선싱 체크 리스트
16:00 ~ 17:00 W3-3. 시선을 끄는 피칭
17:00 ~ 18:00 W3-4. 콘텐츠 생산자를 위한 지식재산법률

IP 활용과 표현의 노하우

W1-1Dreamworks의 Character 창조과정의 분석

11.18(수) 14:00 - 15:00
  • 허 현 DreamWorks Animation Head of Modeling / Character Developer

W1-2국제 정세에 따른 캐릭터 IP 판매 전략

11.18(수) 15:00 - 16:00
  • 윤영철 토리아트 대표이사

W1-3이모티콘 제작과정과 성공의 노하우

11.18(수) 16:00 - 17:00
  • 박종원 워니프레임 대표

W1-4예술과 트렌드가 접목된 종합예술전시 사례

11.18(수) 17:00 - 18:00
  • 지성욱 (주)미디어앤아트 대표이사

새로운 취향, 새로운 시도

W2-1하는 게임에서 보는 게임으로 – 콘텐츠 소비의 변화

11.19(목) 14:00 - 15:00
  • 채정원 아프리카TV 본부장

W2-2MZ세대가 반응하는 콜라보 성공 전략: 휠라 사례를 중심으로

11.19(목) 15:00 - 16:00
  • 김신규 휠라코리아 실장 (영업마케팅본부 커뮤니케이션실)

W2-3“코로나시대, 왜 밀레니얼은 70년전 MBTI에 열광하는가” 코로나 이후 MZ세대와 콘텐츠로 소통하는 법

11.19(목) 16:00 - 17:00
  • 정은우 대학내일 센터장

W2-4크라우드펀딩과 MZ세대의 라이선싱 펀딩

11.19(목) 17:00 - 18:00
  • 전주현 와디즈 프로(PD)

창업가를 위한 비즈니스 팁

W3-1콘텐츠 회사 창업하기

11.20(금) 14:00 - 15:00
  • 김희연 (주)시나몬컴퍼니 대표이사

W3-2국내 및 해외 라이선싱 체크 리스트

11.20(금) 15:00 - 16:00
  • 정성원 법무법인 대지 대표변호사

W3-3시선을 끄는 피칭

11.20(금) 16:00 - 17:00
  • 김빛나 피알액트 대표

W3-4콘텐츠 생산자를 위한 지식재산법률

11.20(금) 17:00 - 18:00
  • 김정욱 법무법인 해율 변호사/변리사